현재 진행중인 작업

파주시 장단콩축제 홈페이지 제작 완료

꼬마벼룩 쇼핑몰 제작 완료

로로코리아 사이트 제작 완료

 (주)블록피아 제작완료

대구 꼬마벼룩 제작 완료

그린아이제작 완료

실버라이프 제작완료

레고쇼핑몰 제작완료

(주)NHRT

(주)우성돌침대 제작중

 선착순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홈페이지 만들려면 얼마나 돈이들까요?  (많은분이 말씀하세요.. ^^)

간단히 말씀드리면 천차만별(千差萬別) 입니다.

50만원,100만원,150만원,200만원,250만원,300만원,400만원,500만원,600만원~ 그이상

중요한 것은 능력있는 제작자에게 의뢰하세요.

그리고 착하고 거짓없는 제작자라면 의뢰를 해도 별문제는 없습니다.

제작자는 디자이너와 프로그래머,기획력을 말씀드린 것입니다.

저는 성실과 신의의 원칙에서 위배됨이 없이 일을 해드리겠습니다.

단, 제가 시간이 허용하는 범위내에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번호는 적지 않습니다.

결국 알아내시더군요...    답답하시다고요?  메일은 harim@yahoone.com입니다.

[ 견적서요청 ]

 

 
   

[1997년 인터뷰내용을 2003년형으로 사진으로 교체..]

 


안녕하세요, 정하림 입니다.
1997년 Ch.44 서울유선방송으로 컴퓨터하드웨어 강의를 하고 있는 정하림입니다.      방송을 통해 화면상으로는 늘 찾아뵙지만 또 이렇게 인터뷰를 한다고 하니까 너무 쑥스럽네요.
Ch.44 강의를 촬영할 때, 알고 있는 컴퓨터를 가르쳐 드리는 컨셉이라 무척 즐겁게 일할 수 있었어요. 물론 방송은 처음이라 많은 NG가 있었지만 금방 적응이 되더군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Character
친구들에게는 개구리로 통합니다.    청개구리요.   절대로 시키는 일만하지 않아요.  제가 그냥 일을 만들어서 진행하는 편이지요.

Job 강의를 하게된 제 자신이 대견할 때가 있어요.   제가 선택하고 노력한 것 중 제일 잘한 일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세일즈, 컴퓨터 수리, 강의, 수입, 수출, 기획, 노가다, 아직 PD는 못 해봤는데 그것도 도전해볼 겁니다.

speciality 대만해킹대회출전,유선방송 강의, 세일즈(컴퓨터 약2000대 팔아봄), 공무원교육, 은행원교육, 인터넷 자키,웹기획등등,학원강사,,    평범하게 생겼지만 특이한 일 많이 했죠?

Hobby 영화감상.  무슨 감상까지야..  그냥 영화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액션,호러,애정,코믹 어떤분야를 막론하고 그냥 봅니다.      일단 혼자있는 시간은 영화보는시간뿐일 겁니다.   그냥 영화가 좋습니다.

Travel 여행 좋아해요.    특히 바다를 좋아합니다.  강원도의 바다, 서해의 바다, 남해의 바다, 제주도의 바다, 외국의 바다   왜 바다가 좋은지는 몰라요.   넓고 시원함이 가슴을 적셔주는 듯해서 좋을지도 몰라요..

Jinx 면도를 할 때는 잡념을 비우려고 합니다.    태어나서 맨처음 면도를 고등학교 졸업하면서 처음해  봤습니다.   그때 잠시 다른생각을해서 살짝 베었죠.     그래서 면도날은 약간 두렵습니다.   덩치는 곰만해 가지구 무슨 말 이냐고요?      그러게 각각 다른 징크스가 있는건 아닌지...

Rest 시체놀이와 춤추는 굼벵이 놀이 같은 걸 즐겨요. 가끔은 그렇게 노는 것도 정신건강에 도움이 많이 되더라고요. 머리가 복잡할 땐 저처럼 비워보세요. 답이 찾아질 지도 모릅니다.

Friend 특이한 성을가지고 있는 친구입니다.   이름만들으면 들을 만한 이름이죠.   상진  중학교에서부터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티격태격하는 녀석입니다.   가끔은 사귀고 있는 듯한 이상한 감정이드는 남자입니다. 참 배울 게 많은 녀석입니다.

First love 사랑을 하게 되는 순간, 그것은 늘 첫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항상 최선을 다하고, 소중히 간직해야 하겠죠?  전 보석중에 수정을 좋아합니다.

Marriage 결혼은 제게 새로운 희망을 안겨주었답니다.  물론 사랑을 알게된 계기가 되기도 했구요.    주변에 있는사람들에게 늘 결혼하라고 부추기고 다닙니다. (사랑은 주변에 전염시기고 다니죠..)  그러고보면 제가 한일중에 제일 현명한 사건중에 하나랍니다.

Best 늘 하루하루가 즐겁답니다.   군대에서 훈련중 가스중독으로 후송된일이 있었답니다. 그때 죽음의 문턱에서 저는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그후 매일매일 작은일에도 행복해 하며 늘 기쁘게 생활합니다.   저희 할머니는 개똥밭에서 뒹굴러도 이승이 낳다고 하세요.  살아볼수록 즐거워요..

Dream 지금이대로 열심히 일을 하면서 내 위치에서 인정 받는 것 그리고 또 다시 새로운 나를 만들어갈 수 있는 요즘이 제가 아주 오랫동안 꿈꿔왔던 모습입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열심히 노력할랍니다.